사랑의 띠잇기

이사장 인사말

“더불어 함께 사는 복지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고자 합니다!”

(사) 부산서구 사랑의 띠잇기 봉사단 후원회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사)부산서구 사랑의띠잇기봉사단 후원회는 실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도를 높여 가고 있습니다. 2007년 이사 20명으로 시작한 후원회는 60여명의 이사들을 비롯한 뜻있는 회원들의 참여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각계각층 폭 넓은 참여로 내실을 다져가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라도 굶는 사람이 있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으로 백미를 지원해 온 것이 첫걸음이 되어 본격적인 후원활동을 시작하였고, 서구청·민간사회복지 시설(단체)와 함께 복지박람회 개최 등 지역복지사업에도 노력하였으며, 그 결과 보건복지부 지역복지 평가에서 서구가 전국 228개 기관 중 우수기관으로 선정, 2년 연속 ‘제2회 복지행정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큰 결실을 거두었습니다.


한 분 한 분 조그마한 정성이 모여서 모두가 잘 사는 사회, 다함께 행복한 도시를 만들고자 하는 (사)부산서구 사랑의띠잇기봉사단 후원회는 아무조건 없이 더불어 함께사는 복지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도시, 풍족하지는 않지만 함께 나눌 수 있는 나눔의 정신이 지속적인 확산이 되길 기대하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깃들기를 바랍니다.